‘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 개최
본문
지난 6일 더클래식500(서울 광진구 소재)에서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김미림 매경비즈 팀장, 원재선 총동문회장, 노경환 12기 원우회장, 이대천 13기 원우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13기 수료생들이 참석했다.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는 축사를 통해 “엔데믹으로 일상 회복이 이뤄지고 있지만 고금리와 고물가, 경기침체 등으로 인한 불투명한 경영환경은 지속”되고 있다며 “관련 전문가에게 부동산 자산관리의 핵심 지식을 습득하고 경제 흐름과 전망을 예측해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처하는 통찰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사회 각 분야의 앞서가는 CEO분들이 4개월 동안 부동산 및 건축 분야 전문 교수진에게 부동산 전 분야에 대한 교육을 받으셨다”라며 “앞으로 교육받은 내용이 개인의 자산관리와 회사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수료자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 CEO 및 임원, 일반인을 대상으로 부동산의 핵심 요소에 관한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실무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연사진의 강의를 통해 부동산과 자산관리의 기본이론부터 활용까지 종합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으며, 원우들간 네트워킹도 활발히 진행된다.
과정을 이수한 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1년 과정을 이수한 교육생에게는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마스터 인증서’를, 전 교육과정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베스트CEO 인증서’를 수여한다.
현재 제14기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며, 강의는 오는 9월 21일부터 2024년 1월 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더클래식500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