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입학식 개최
본문
입학식 축사를 하고 있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이사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입학식이 지난 16일 시니어타운인 더클래식500에서 개최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입학식은 장종회 매경미디어그룹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건국대 교수), 원재선 총동문회장 및 회장단, 직전 기수 12기 노경환 원우회장 및 회장단과 13기 입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2017년 3월에 제1기를 시작하여 600여 동문이 배출되었으며 13기에도 부동산 분야에 관심 있는 대기업체 임원과 중소기업체 CEO들이 대거 지원하였다. 본 교육과정을 수강하는 CEO들은 부동산 투자 노하우와 부동산 구입 및 보유 부동산의 활용 방안 그리고 자녀에게 증여 및 상속 등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다.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을 이수한 주요 동문은 김영춘 서해종합건설 회장, 김순겸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윤경선 베이징패럴림픽 선수단장, 최효석 前 밝은가정협의회 회장, 이영존 푸드존 대표, 최천우 한컴모빌리티 대표 등이다.
매경비즈 장종회 대표는 축사를 통해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총동문회가 활성화되어 있어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동문들의 만남이 이어지는 교육과정이다. 교육기간 뿐만 아니라 수료 후에도 골프, 등산, 와인, 문화행사 등 동호회 활동, 매경부동산포럼을 통한 추가적인 부동산 정보제공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입학식 인사말 하고 있는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교육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이번 교육과정의 주요 교육내용은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부동산과 자산관리에 대한 심도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부동산 분야의 5가지 핵심요소인 부동산 재테크, 부동산 개발, 부동산 투자, 경매/공매, 부동산 세테크에 대하여 각 분야의 실무·전문 교수진이 강의한다. 특히 교육 외에도 골프, 등산, 와인, 승마 등 다양한 원우회 활동과 총동문회 행사를 통해 지속적인 네트워크 활동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13기 교육기간은 2023년 3월 16일(목)부터 7월 6일(목)까지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서 9시 30분까지 건대역에 위치한 더클래식500에서 강의을 진행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